제보
주요뉴스 산업

제로투세븐, 설맞이 한복 컬렉션 출시 및 특별 기획전 진행

기사등록 : 2019-01-14 08:4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설빔 스페셜 아이템을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명절 맞이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알로앤루는 시즌 스페셜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한복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제로투세븐닷컴은 육아용품, 의류, 스킨케어 제품 등 고객들의 합리적인 설 선물 준비를 돕고자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한복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아 2종, 여아 2종으로 구성된 한복 컬렉션은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이 특징이며, 설 연휴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실용성이 높다.

알로앤루의 ‘체크바둑이’ 남아 한복은 상의에 퍼(Fur) 안감을 적용해 따뜻하며, 하의는 발목을 감싸는 듯한 밴딩으로 마무리해 착용감이 좋다. 체크 패턴과 알로 캐릭터 디자인이 아이들의 귀여운 매력을 살려준다. ‘핑크 사랑이’ 여아 한복은 기존의 전통적인 한복을 세련되게 변형했으며, 평소에는 원피스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플라워 프린트와 핑크 레이스 스커트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주고, 세트로 구성된 모자를 함께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알로앤루는 구정 연휴를 맞아 오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앤루 캐릭터 미니 크로스백(2종 중 택1)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알퐁소는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 파우치 6종 세트를, 포래즈는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키즈 크로스 가방을 준다.

알로앤루 한복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설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00명에게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선착순 30명에게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선착순 20명에게는 8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주는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준다. 발급받은 쿠폰은 설빔 특별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설빔 카테고리별 기획전에서는 베이비&키즈 한복, 차량 안전용품 등 귀경길 필수 아이템, 설 선물세트, 화장품 기프트세트 등을 확인, 구매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알로앤루 한복 컬렉션은 출시 직후부터 고객의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인기 사이즈는 판매율이 높아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며, “이와 함께 제로투세븐닷컴의 설빔 스페셜 기획전을 통해 올 구정,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로앤루는 황금돼지해인 2019년을 맞아 알로앤루 내의류 6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황금돼지 패키지 프로모션’을 4월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규가입 이벤트를 통해 할인 쿠폰 및 매일두(maeildo) 포인트를 증정한다. 매일두 포인트는 제로투세븐닷컴 뿐만 아니라 매일유업을 비롯한 총 6개 관계사에서 사용 가능하다.

 

알로앤루 한복 아이템 이미지. [자료제공=제로투세븐]

ssup825@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