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한상범 LGD 부회장 "협력사 경쟁력이 회사 경쟁력"

기사등록 : 2019-01-29 09:3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동반성장 새해모임' 개최...2019년 중점 추진 과제 공유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들과 올해 첫 교류회를 갖고, 동반성장과 발전적 협력관계 강화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자리에 참석한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협력사 경쟁력이 회사 경쟁력'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긴밀한 관계 구축에 대해 강조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협력사 동반성장 모임에서 상호 긴밀한 관계 구축이 회사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80여개 핵심 부품·장비 협력사 CEO들과 지난 28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사업장에서 '2019년 동반성장 새해모임'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생존을 넘어 도약을 향해’라는 슬로건 아래,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최고의 원가경쟁력 확보 △신사업의 강건한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구축 △품질·납기 준수 △안전·정도경영 등 4 가지 중점 추진 과제를 발표했다.

이를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는 사업의 동반자인 협력사와 함께 2019년 시장선도를 위한 발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LG디스플레이는 2018년 성과 창출 실적을 보인 7개의 부품 및 설비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Best Partner Award)’를 수여했다. 

이날 한상범 부회장은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 간 긴밀한 협력에 대해 강조했다. 한 부회장은 "그 동안 수 많은 위기를 극복하며, 한계를 뛰어 넘어올 수 있었던 것은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가 원팀(One-team)으로 행동했기에 가능했었다"라며 "변화에 적응하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가기 위해 상생협력의 가치는 앞으로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LG경제연구원 조영무 연구위원의 2019년 국내외 경제전망에 대한 강연이 있었으며, LG디스플레이 이태종 MI(Market Intelligence)담당은 참석자들과 2019년 디스플레이 시장 전망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sjh@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