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KB증권이 다음 달 17일까지 ‘KB청춘스타’ 4기를 모집한다.
KB증권이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4기를 모집한다. [사진=KB증권] |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7년 이후 지난해까지 총 90여 명이 성황리에 활동을 마친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4기는 3~5월 약 3개월간 활동하며 KB증권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홍보하는 콘텐츠 제작, 영업점 취재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3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 시 활동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후 선정된 MVP 개인 1명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택일) 및 장학금 지급 혜택이,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이형일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KB청춘스타는 잠재적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창의적·진취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라며 “꿈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KB청춘스타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