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라이프·여행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호텔 패키지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세요

기사등록 :2019-02-06 06:00

[서울=뉴스핌] 박준호 기자 = 국내 호텔업계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부터 플라워클래스, 파티, 디너 프로모션,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9년 2월 14일 목요일 8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세대공감, 이건희 뮤지션의 공연,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DJ Sando와 DJ Hyeran의 DJ 파티, 스페셜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노보텔앰배서더 대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기프트플라워’를 주제로 사각플라워박스를 만드는 어반 힐링플라워 클래스를 2월 13일 하루 진행한다. 플라워 레슨과 스마트 런치 또는 애프터 눈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사진=글래드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의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는 셰프 특선 프리미엄 다이닝과 유명 와인, 프랑스 명품 초콜릿 그리고 장미꽃 기프트를 함께 제공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한다. 14일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얼리 세트를 선물하고,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플라워박스와 특별 케이크도 판매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직영 플라워 숍인 ‘피오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장미 꽃다발, 부케, 플라워 박스 등 다양한 꽃 선물을 준비했다. 피오리는 객실로 꽃을 받을 수 있는 꽃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낭만적인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인터컨티넨탈 그랜드델리 밸런타인데이[사진=인터컨티넨탈]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디너 뷔페’ 등 ‘윌 유 비 마이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연인에게 선사할 선물까지 제공되는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밸런타인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패키지를 2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JW 메리어트 서울이 핑크빛 무드가 가득한 2·3월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크와 ‘찰스 하이직의 명품 샴페인인 브륏 리저브 N/V’를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지금 이 순간 패키지'[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번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기념일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글씨로 전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향수를 선물할 수 있는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에 스위트, 레드와인, 과일 &디저트 커티시, 킬리안 헤네시가 런칭한 향수 브랜드 킬리안의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굿 걸 곤 배드’ 또는 ‘문 라이트 인 헤븐’ 중 랜덤 1개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영원히 시들지 않는 드라이 플라워 박스를 제공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도록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 ‘알파인 델리’의 케이크 20% 할인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 등을 내놨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또는 집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홈파티족’을 위해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로맨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레드 와인 1병과 쿠키를 포함한 로맨스 셋업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로맨스 패키지' 출시[사진=JW 메리어트 서울]

 

ju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