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영동대학교 ,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

올해 951명 졸업, 총 3만2720명 배출

본문내용

[강릉=뉴스핌]이순철 기자= 강릉영동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진충)는 12일 오전 11시 대학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제54회 학위 수여식을 가졌다.

썸네일 이미지
12일 강릉영동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진충)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제54회 학위 수여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강릉영동대학교]

이날 학위 수여식은 간호학과를 비롯한 22개 학과에서 전문학사 716명, 학사학위 235명 총951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졸업자 수상자로는 총장상에 조운영(사회복지과, 전체수석졸업), 우등상에 이교림(간호학과),특별공로상에 김범준(경영정보과) 및 그밖에 각종 기관장상을 시상했다.

이진충 총장직무대행은 “새롭게 출발하는 졸업생들의 앞날에 행운과 축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고, 긍정적인 사고가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낸다고 확신하며, 긍정적인 사고와 열정을 가지고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는 이진충 총장직무대행, 현인숙 학교법인 정수학원 이사장, 대령 이강혁 해군 제1함대사령부 참모장 , 최원석 건축사협회 회장 , 박지현 강릉시 어린이집연합회장 , 김용욱 농협중앙회 강릉시지부장 및 졸업생, 재학생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grsoon815@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