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위메프, 15일 '에어팟·아이폰' 반값 할인 판매… 응모·추첨방식

기사등록 : 2019-02-14 09:4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위메프가 비공개 특가 서비스 ‘히든프라이스’의 슈퍼반값 타임 이벤트를 2월에도 이어간다. 이번에는 선착순이 아닌, 추첨 방식을 적용해 관심을 받고 있다. 

위메프는 2월 슈퍼반값 타임을 통해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폰XR 64GB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AZSE430-IWL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7) SM-T380 32G를 인터넷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이 반값특가 구매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응모/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위메프는 지난달 선착순 구매로 진행된 슈퍼반값타임에 한꺼번에 많은 고객이 몰리면서 다수 고객이 구매 시도조차 하지 못한 아쉬움을 개선하려는 조치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5일 자정부터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 후 슈퍼반값쿠폰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자정부터 오후 12시,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2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지급 당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추첨 과정은 모두 녹화돼 이벤트 응모 페이지와 히든프라이스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쿠폰 발급 대상자 확인은 네이버에서 히든프라이스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프라이스는 14일부터 ‘더싼딜’ 서비스를 매일 진행한다. 하루만더싼딜(00시~24시), 아침만더싼딜(06시~12시), 점심만더싼딜(12시~18시), 저녁만더싼딜(18시~24시) 등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히든프라이스는 더싼딜 출시를 기념해 15일 해당 특가상품을 10%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참여고객 모두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유중현 위메프 공동구매TF장은 “지난달 진행한 슈퍼반값타임에 보내주신 호응에 보답하고자 더 많은 고객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며 “매일 시간대별로 새롭게 선보이는 더싼딜 서비스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위메프]

hj0308@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