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기욱 수습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8일 신규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Galaxy buds)'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Galaxy Watch Active)' 를 국내에 출시한다.
세 가지 색상의 '갤럭시 버즈' [사진=삼성 전자] |
'갤럭시 버즈'는 인이어(in-ear) 무선 이어폰이다. 귀에 쏙 맞는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하거나 운동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3종의 윙팁과 이어팁도 제공한다.
음질은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적용해 공연장에 온 듯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어버즈 안팎에 두 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상황에 따라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고 외부의 소음을 차단한다.
'갤럭시 버즈'는 한 번 충전으로 음악은 최대 6시간, 통화는 최대 5시간까지 가능하며 전용 케이스를 이용해 추가 충전시 최대 13시간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10' 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도 연동이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는 블랙·화이트·옐로우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만9500원이다.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3종 [사진=삼성 전자] |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스마트 워치로 40mm의 사이즈와 25g의 무게,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어 맞춤형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기기를 이용해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이 가능하며 걷기, 달리기 등 6가지 기본 운동은 자동으로 운동 시간과 칼로리를 기록해 하루의 활동 목표를 달성하도록 관리해준다. 수면과 스트레스 지수도 알 수 있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실버·블랙·로즈 골드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4만97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 또는 '갤럭시 워치'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트랩 1만원 쿠폰' 과 'BT PEN PLUS 1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쿠폰은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삼성전자 홈페이지 및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및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