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NH투자증권이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
100세시대연구소는 지난 2012년 설립된 민간 최고의 노후재무설계 연구기관으로 생애자산관리 리서치와 관련 금융투자교육 등 100세시대를 준비하는데 유익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는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노후준비 정보들을 모든 금융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에 NH투자증권은 이를 기념한 ‘Best Post’ 이벤트와 ‘THE100’ 이메일링 서비스를 확대하기로 했다.
‘Best Post’ 이벤트의 경우 참가자가 유익하다고 판단하는 베스트 포스트를 뽑아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일부 VIP고객에게만 발송했던 격월간 노후생활 종합매거진 ‘THE100’의 구독 이메일링 서비스를 NH투자증권 전 고객에게 3월부터 확대 제공할 방침이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박진 소장은 “유례 없이 빠른 고령화를 겪는 한국은 노후 준비에 대한 개인의 철저한 준비가 더 필요한 상황”이라며 “100세시대연구소가 인생 후반전에 의미 있는 통찰력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는 노후준비에 유익한 리서치 리포트인 ‘행복리포트’와 종합매거진 ‘THE100’을 무료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강좌 동영상은 물론 100세시대준비지수를 통해 각 개인의 노후준비 수준도 진단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