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미래에셋대우가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수수료 지원 이벤트를 7월말까지 진행한다.
[사진 = 미래에셋대우] |
이번 행사는 최근 1년간 미래에셋대우를 통한 국내선물, 옵션 거래가 없는 개인고객 가운데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대상고객이 참여 신청할 경우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금은 수수료 쿠폰으로 제공되며 계좌에 등록 적용 후 최대 180일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신청과 함께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계좌에서 1계약 이상을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선물, 옵션 거래가 일정 거래금액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최대 현금 10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선물, 옵션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과 휴먼고객에게 올해말까지 해당 온라인 거래수수료 2.19달러 혜택(일부상품 제외)을 제공중이다.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 계좌개설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되며, 휴면고객의 경우 유선 신청 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