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주요뉴스 산업 [컨콜] LGD "경쟁력 떨어지는 LCD 팹, OLED로 전환" 기사등록 : 2019년04월24일 11:03 가가 공유 ※ 뉴스 공유하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복사 URL 복사완료 닫기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가더 작게 가작게 가보통 가크게 가더 크게 닫기 ※ 번역할 언어 선택 닫기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LG디스플레이는 24일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액정표시장치(LCD)에서 올레드(OLED)로 사업을 전환하면서 수익성이 낮은 오래된 팹들은 계획을 갖고 전환 조정을 하고 있다"면서 "특히 대형 쪽에서 IT하고 TV가 쉐어하는 팹은 수익성이 높은 커머셜용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또한 당장은 아니어도 (전환)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AI MY뉴스 AI 추천 천경자 대작회화,워홀의 '플라워',무나씨의 회화 선보이는 서울옥션 6월경매 문화 · 21시간전 [유럽 특징주] 이지젯, 美 캐슬레이크 9조6000억 규모 세 번째 인수 제안 거부 글로벌·중국 · 4시간전 로그인하고 나에게 꼭 맞는 추천뉴스 더보기 sjh@newspim.com 인사 부고 오늘의 운세 관련기사 # LG디스플레이 # 컨콜 # 실적 TOP으로 이동 뒤로가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