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유망 자격증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전과목 개설

기사등록 : 2019-05-09 16: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민주 기자 = 평생교육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운영하는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인기 유망자격증인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이론 전과목을 개설하고 5월 및 6월 개강반을 동시 모집 중이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정식 평가 인정을 받은 원격 교육기관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경영학 등 자격증 과정과 학위 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2급 이론 전과목 13개 과정, 보육교사 2급 이론 및 대면과목 전 과정(총 16개 과정)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이론, 대면 전 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과목에 따라 교육원을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전 과목을 원스톱으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5월 개강반은 2019년도 1학기 마지막 개강반으로, 내년 2~3월에 학위/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그러나 6월 이후 2학기에 시작하게 되면 자격증 및 학위 취득이 6개월 이상 늦어지게 된다. 즉 시작은 한달 차이지만, 학기가 바뀌어 학위 및 자격증 취득에 최대 6개월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5월 및 8월 개강반에 한하여, 보육교사 대면수업이 부산 진구에 위치한 동서대학교 사회교육원에서 오픈 될 예정이다.

보육교사 과정을 수료한 이유진 수강생은 “교수님들과의 생생한 대면수업이 생각보다 재미있고 유익했다.”며 “대면수업 시간이 길어서 피곤할 수 있었는데 교육시설이 훌륭해 기분 좋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 수강하는 동안에는 문자를 통하여 교육 진행과정이나 과제 제출, 시험기간 등을 통보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무료 학습설계, 모바일 수강, 재수강 무료 지원(평가요소 모두 참여시), 학점은행형 민간자격증 발급, 365일 원격지원 서비스 등을 통해 안정적이고 편리한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5, 6월 개강반을 동시 모집 중이며, 5월에 신규 회원가입자 및 패키지 등록회원에 한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과 고객센터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사진=휴넷]

 

hankook66@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