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지나 기자 = LG유플러스가 10일 출시된 'LG V50 ThinQ'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LG V50 ThinQ 5G와 듀얼스크린 [사진=LG전자] |
LG V50 ThinQ의 특징인 '듀얼스크린'을 활용하면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U+가상현실(VR)‧증강현실(AR)‧게임 등 LG유플러스만의 6개 핵심 서비스를 최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U+ 프로야구는 LG V50 ThinQ의 휴대폰 화면에서 실시간 중계를 보면서 듀얼스크린으로는 경기장 구석구석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확대해 보거나 좋아하는 선수의 타석 영상을 마음대로 돌려보는 것이 가능하다.
LG V50 ThinQ에 선 탑재된 다양한 모바일 게임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지금까지는 게임 플레이 화면과 조작버튼이 한 화면에 표시돼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도 있었다.
LG V50 ThinQ는 휴대폰 게임 화면을 보면서 듀얼스크린의 맞춤형 게임 패드로 조작이 가능해 플레이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화면을 가리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G V50 ThinQ 출시를 맞아 매장 방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이 LG V50 ThinQ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듀얼스크린의 게임 패드 기능을 활용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나오는 '프렌즈레이싱' 게임을 체험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LG V50 ThinQ 체험 인증샷을 '#유플러스5G#V50' 태그와 함께 고객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일 5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왕복 항공권을 2매 제공하고 300명에게는 프렌즈레이싱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하고, 프로모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체험 후 현장에서 매장 직원이 안내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모바일로 신청하면 된다.
abc1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