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경기남부

한국뷰티교류협회, 정기총회..심상배 아모레퍼시픽 고문 참석

기사등록 : 2019-05-11 13:0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김영주회장 연임..."뷰티 불황극복 추진 등으로 세계뷰티의 중심될 터"
11월 3일 뷰티스트 컴페스타경진대회, 뷰티축제 추진 현황 등 공유

[오산=뉴스핌] 정은아 기자 = 한국뷰티교류협회(회장 김영주)가 11일 화성시 동탄 카페라키쉬에서 제8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임원진을 선출했다.

정기총회에서는 회장단과 임원을 선출하고 오산뷰티엔젤 양성프로그램과 오는 11월 3일 오산스포츠센터에서 개최하는 '뷰티스트 컴페스타 경진대회'와 '뷰티로 도시를 색칠하자' 축제, 국제미용기능경진대회 관련 추진현황과 추후 일정들을 함께 공유했다.

[오산=뉴스핌] 정은아 기자 = 11일 화성시 동탄 카페라키쉬에서 진행된 '제 8회 한국뷰티교류협회 정기총회' 2019.05.11

이 자리에는 김영주(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 학과장) 한국뷰티교류협회 회장과 심상배(전 아모레퍼시픽 대표)아모레퍼시픽 고문, 왕혜자 부회장, 김주리·김종란·차화준·신지은·김경연·김근영·김태우·최수기 상임이사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한국뷰티교류협회 회원들은 김영주 회장과 회장단 연임을 통과시켰다.

김영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국뷰티교류협회는 오산시의 후원으로 뷰티축제와 오산인근지역 뷰티산업체 관계자들을 위한 불황극복을 위한 품격 있는 자기경영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꾸준히 오산시를 넘어 세계 뷰티의 중심이 될 수 있는 힘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오산 뷰티도시 정착을 위한 뷰티축제와 국제미용기능경진대회 등 굵직한 대회와 뷰티 양성프로그램들이 추진되는 만큼 회장단과 이사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고문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의 뷰티문화를 이끌어가는 아모레퍼시픽이 오산에 둥지를 트면서 김영주 회장과의 깊은 교류를 통해 인재양성뿐 아니라 지역사회, 소상공인 들과의 연계 등을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는 것을 보아온 만큼 한국뷰티교류협회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성=뉴스핌] 정은아 기자 = 11일 동탄 카페라키쉬에서 열린 제 8회 한국뷰티교류협회 정기총회장에서 심상배(전 아모레퍼시픽 대표)아모레퍼시픽 고문과 김영주(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 학과장) 한국뷰티교류협회 회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2019.05.11

한편 한국뷰티교류협회는 2019년 오산시뷰티도시건설을 위한 뷰티, 미용분야의 문화콘텐츠 개발 및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산시 뷰티 산업체 교류프로그램 및 국제 미용경진대회, 세미나 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jea0608@newspim.com

2024 아시아포럼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