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방송·연예

서유리 결혼, 예비신랑 최병길PD 방송서 공개…"8월 14일 혼인신고 예정"

기사등록 :2019-06-12 09:13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결혼 상대인 최병길 PD를 방송에서 공개했다.

서유리는 지난 11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는 8월 14일 혼인신고를 하기로 했다고 결혼 계획을 알렸다.

서유리는 "저 결혼해요"라며 "스몰웨딩을 할까 하다가 NO웨딩으로 가기로 했다. 날짜는 8월 14일로 잡았는데, 식을 안 하니 혼인신고만 하는 걸로 대신하기로 했다. 그날이 예비신랑의 생일"이라고 밝혔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어 서유리의 예비신랑으로 알려진 최병길 PD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어떤 여자친구를 만나도 부모님이 우선이었는데 지금은 서유리가 우선"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서유리의 결혼상대 최병길 PD는 MBC 출신으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호텔킹' '앵그리맘' '미씽 나인' 등을 연출했다. 최 PD는 올해 MBC를 떠나 CJ ENM의 자회사인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으로 이적했다.

최 PD는 지난 2009년에는 '애쉬번'이라는 이름으로 음반을 냈으며, '앵그리맘' OST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