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주은 기자 = 쿠팡은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의 신규 테마로 ‘반려동물 여름나기’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는 매달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로 이번 테마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쿨매트부터 야외텐트까지 반려동물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약 15만 개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체온 낮추기 △여름날의 산책 △여름휴가 아이템 3가지 코너로 구성해 고객 맞춤형 상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자료=쿠팡] |
‘체온 낮추기’ 코너는 체온이 높고 온도조절이 어려워 더위에 취약한 반려동물을 위한 쿨조끼, 음료수, 샤워용품 등의 상품을 제안한다. 휴대용물병, 해충방지목걸이, 우비 등 산책과 해충 방지를 위한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여름날의 산책’, 야외텐트, 구명조끼, 선글라스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여름휴가 아이템’ 코너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꼬리별 펫밀크 180ml, 밀크, 10개입’을 1만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신라 요미요미 반려동물 쿨매트, 혼합 색상’을 7000원대, ‘노티독 강아지 쿨조끼 애견 여름옷, 옐로우’를 1만6000원대, ‘딩동펫 휴대용 버튼식 강아지 물병, 민트, 1개’를 6000원대에, 필루 천연 해충방지 목걸이, 1개’를 5000원대, ‘알뜨리 애견 텐트 패키지, 민트’를 1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여름 상품을 제안하는 ‘반려동물 여름나기’ 테마를 준비했다”며 “코너별로 다양한 여름용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여 고객들은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의 반려동물용품 전문관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 관상어, 소동물/가축용품 등 270만여 반려동물 전용 상품들을 마련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알맞게 구입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