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SKT 'baro 요금제' 고객 대상 경품 제공 '바른로밍 페스티벌'

기사등록 : 2019-07-08 10:0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스타일러‧건조기‧baro 쿠폰 등 다양한 경품

[서울=뉴스핌] 김지나 기자= SK텔레콤은 8일 해외여행의 필수품인 'baro'의 '아시아 최고 모바일 기술 혁신상' 수상 기념으로 8월 말까지 baro 요금제를 추천 받거나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바른 로밍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SK텔레콤]

'baro'는 전세계 170개국에서 무료로 고품질의 음성 로밍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달 MWC19 상하이 'Asia Mobile Awards'에서 '최고 모바일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서비스로 론칭 반년 만에 누적 3800만 콜, 누적 통화 80만 시간, 총 이용자수 220만을 돌파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바른 로밍 Festival'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행 기간과 데이터 용량만으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baro'로 통화를 이용한 고객은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 대상 요금제는 baro 3‧4‧7GB와 baro OnePass 300‧500‧VIP 등 총 6종이다.

7월 9일부터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SKT고객은 9일 오전 8시 오픈되는 온라인‧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본인인증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여행 지역과 기간만 입력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baro요금제' 추천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스마트선불, 신세계면세점 BLACK멤버십, 비타500 1병 등 100% 당첨되는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천 받은 baro 요금제 가입 후 해외에서 baro 통화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baro 3GB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1만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함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baro'가 '아시아 최고 모바일 기술 혁신상'을 수상하며 서비스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 받았다"며 "이번 '바른 로밍 Festival'은 고객만족도가 90%가 넘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aro'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abc123@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