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방송·연예

트와이스 미나, 건강이상으로 월드투어 불참…"극도의 심리적 긴장과 불안 상태"[전문]

기사등록 : 2019-07-11 15:0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트와이스 미나가 건강 이상으로 월드 투어에 불참한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에 미나의 건강 상태를 알리며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JYP 측은 “현재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 정확한 병명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현재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7집 앨범 '팬시 유(FANCY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팬시 유(FANCY YOU)' 타이틀곡 'FANCY(팬시)'는 트렌디한 감성과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이다. 2019.04.22 mironj19@newspim.com

이어 “미나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끝에 추가적인 치료를 비롯해,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해 월드 투어 일정은 불참하게 됐다”면서 “아티스트의 건강은 무엇보다 중요한 바, 소속사로서 미나의 회복을 위해 진료 및 충분한 휴식을 비롯한 모든 방면에 있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겠다”며 응원을 부탁했다.

트와이스는 2019 월드투어를 통해 10회에 걸쳐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미나의 건강 상태 관련 말씀 드립니다.

현재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진단명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여러 전문 의료 기관을 통해 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에 대해 미나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거쳐, 현재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추가적인 치료를 비롯한 전문적인 조치,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였고, 이를 최우선으로 조치하기 위해 아래 일정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

아티스트의 건강은 무엇보다 중요한 바, 소속사로서 미나의 회복을 위해 진료 및 충분한 휴식을 비롯한 모든 방면에 있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미나가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부탁 드립니다. 

jyyang@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