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ABL생명 ‘솔비의 로마공주 메이커’와 협업해 ‘로마공주 솔비의 고민상담소’ 편을 제작, 25일 자사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솔비의 로마공주 메이커’는 여성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유튜브 채널 라이프타임에서 제작하는 시리즈 영상으로, 엔터테이너 솔비가 로마공주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고 능력치를 쌓아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ABL생명은 자사 사명에 담고 있는 ‘A Better Life(당신과 함께하는 더 나은 삶)’의 비전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미래를 안전하게 지키는 ‘보험’의 의미를 담아, 라이프타임과 함께 ‘로마공주 솔비의 고민상담소’ 영상을 제작해 선보였다.
이 영상에서 솔비는 지나가는 시민들의 고민을 듣고 ‘로마공주식’ 기발한 해법을 제시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시민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이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고민상담을 제공하며 솔비는 또 다른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된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솔비 씨가 가진 ‘로마공주’라는 독특하고 유쾌한 캐릭터를 통해 ABL생명 사명의 의미와 보험의 가치를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 영상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ABL생명 브랜드와 보험의 가치가 전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진=ABL생명] |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