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교원웰스, 홈뷰티 신제품 2종 출시

기사등록 : 2019-07-29 09:4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신제품 '웰스 LED마스크 750', '웰스 플라즈마 케어' 2종 새로 선보여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교원웰스가 신규 LED 마스크와 플라즈마 마사지기를 추가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홈뷰티 사업 확대에 나선다.

29일 교원웰스는 홈뷰티 기기 '웰스 LED마스크 750'과 '웰스 플라즈마 케어' 2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웰스 LED마스크 750'는 기존 제품보다 LED 개수를 2배로 늘렸다. 근적외선 250개, 레드파장 250개, 블루파장 250개 등 총 750개 LED가 피부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결 개선부터 탄력·재생·미백·주름관리 및 문제성 피부 고민까지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웰스 LED마스크 750'는 얼굴부터 목까지 감싸는 유선형 디자인으로, 한 개의 기기로 이마부터 턱·목까지 한번에 관리해 편리하다. 39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무선 제품으로 일상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이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눈부심을 방지하고 안구를 보호하고자 눈 주위는 무독성 실리콘 소재를 사용했다.

'웰스 플라즈마 케어'는 화장품 흡수를 촉진시켜주는 마사지 제품이다. 전기장을 이용해 플라즈마 에너지를 발생시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며,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구슬 모양의 듀얼 램프를 적용해 피부에 닿는 면이 넓어 짧은 시간 내에도 얼굴 전체를 빠르게 관리할 수 있다. 듀얼 램프는 턱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가 가능해 V라인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웰스 플라즈마 케어는 오는 8월 중 출시 예정이다.

교원웰스는 신규 라인업을 출시하며 홈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배우 권나라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온라인 유통망 및 홈쇼핑 등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단순히 상품 판매를 늘리는 것을 넘어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 경험을 확대해 인지도·선호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홈뷰티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자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개발·디자인 등 모든 과정을 주도하며,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는 등 다각도로 매진하고 있다"며 "정수기 등 핵심 렌탈 제품의 방문 판매 역량을 지키며, 홈뷰티 사업은 라인업은 신규 채널 중심으로 판매하는 '투트랙(Two-track)'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교원웰스]

 

204mkh@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