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CJ제일제당 "밥솥 가져오면 햇반 1년치 드려요"

기사등록 : 2019-07-31 17:3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이 오는 8월 11일까지 ‘햇반 밥솥교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을 위해 CJ제일제당은 달리는 광고판이자 이벤트 장소인 대형 햇반 밥솥교환 트럭을 준비했다. 이 트럭은 오는 11일까지 서울 시내를 순회하며 캠페인을 알리는 동시에 햇반이 집밥을 대체하고 있다는 메시지도 전달한다. 

햇반 밥솥교환 캠페인은 ‘햇반줄게 밥솥다오’라는 타이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전방위적으로 펼쳐진다.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8월 11일까지 주말에 진행되며 사전 고지된 날 햇반 밥솥교환 행사장으로 밥솥을 가져오면 당일 선착순 15명에게 햇반 1년치(365개)를 증정한다. 지난 20일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행사를 연 데 이어, 오는 8월 4일 이마트 평택점, 8월 10일 이마트 죽전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햇반 밥솥교환 이벤트 참여를 위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선착순 15명에 들지 못한 고객에게는 밥솥에 햇반을 가득 담아준다. 햇반 트럭 위에 마련된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참여를 통한 경품 수령 기회도 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햇반 정기배송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캡슐뽑기 등 경품 행사도 마련돼 있다.

온라인에서는 집밥유형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월 11일까지 집밥유형 테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햇반 1년 정기배송권을 비롯해, 햇반 스탠딩케이스, 공기청정기, 에어팟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8월 4일까지 ‘밥하지 않는 집 시상식’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햇반으로 차려진 집밥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햇반’, ‘#밥하지않는집’ 등 필수 해시태그 네 가지를 사용해 전체공개한 후, 햇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된다. 매주 3명씩 추첨해 시상을 진행하며 경품으로 24개들이 햇반 1박스를 증정한다.

노현경 CJ제일제당 브랜드마케팅팀 과장은 “햇반 밥솥교환 캠페인은 소비자 라이프 변화에 따라 더 이상 집에서 직접 밥을 해 먹지 않고 햇반으로 식사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기반으로 기획됐다”며, “온라인, 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이 실제 햇반의 일상식화가 진행 중인 다양한 가정의 ‘햇반 라이프’에 대한 즐거운 공감과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햇반 밥솥이벤트.[사진=CJ제일제당]

 

hj0308@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