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늦더위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9월 말까지 ‘정수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9월 두 달간 웅진코웨이 정수기 신규 렌탈(임대)서비스 가입 및 신제품 재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를 할인해준다.
웅진코웨이의 ‘시루직수 정수기 CHP-7300R’. [사진=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는 ‘시루직수 정수기 CHP-7300R’을 비롯한 정수기 22종을 신규 렌탈 및 재 렌탈할 시 월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년 이상 제품을 사용하는 장기 고객은 신제품으로 교체 시 매월 렌탈료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와 직수 방식의 장점만을 결합한 혁신 제품이다. 오염물질을 촘촘하고 세밀하게 거르는 RO 멤브레인 필터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 정수량은 기존 대비 30배 높여 저수조 없이 직수 방식으로 언제나 맛있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를 위해 공기청정기 및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8월 중 제습‧제가습 공기청정기 3종을 신규 렌탈하는 고객은 매월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9월 말까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렌탈 등록비 20만원 할인 및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여름철 시원하고 깨끗한 물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