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초등 대상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드는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회원들을 대상으로 ‘홈런 AI 생활기록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홈런 AI 생활기록부’는 지난 6월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새롭게 선보인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 서비스이다. 10만명의 홈런 회원들이 만드는 일일 1000만건 이상의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하고 개인의 적성과 성향에 적합한 맞춤 학습 처방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홈런 AI 생활기록부’' 활용 후기 이벤트. [사진=아이스크림에듀] |
‘홈런 AI 생활기록부’는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학부모에게도 자녀의 학습 분석 결과를 제공해 평소 자녀의 학습 습관을 궁금해하던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9월 11일까지 진행하는 ‘홈런 AI 생활기록부’에 대한 후기 이벤트는 지난 여름방학 동안 자녀의 학습 습관 형성에 ‘홈런 AI 생활기록부’가 어떤 도움을 주었는지 생생한 활용 후기를 남긴 회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SNS에 후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호성 아이스크림 홈런 마케팅 실장은 “올해 상반기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AI 생활기록부’ 론칭, ‘3D 콘텐츠’ 오픈 등 새로운 서비스와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였다”며 “하반기에도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360도 영상 등 실감형 콘텐츠를 제공해 홈런 회원들에게 새로운 학습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홈런 AI 생활기록부’를 기반으로 하는 학습 습관 캠페인도 대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러한 콘텐츠를 통해 홈런 회원의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잡아주고,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