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대교의 독서토론논술 전문브랜드 '솔루니'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학년별 권장 도서를 증정하는 '솔루니 독서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솔루니 추천 학년별 도서 목록 중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솔루니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총 100명을 선정해 도서를 증정한다.
추천 도서는 예비 초등부터 중등까지 학년별 성취 기준을 고려해 학생들의 기초적인 읽기∙쓰기 능력은 물론 국어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도서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솔루니 블로그에 있는 '독서 캠페인'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 계정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솔루니 추천 도서 중 읽고 싶은 도서명, 이유를 블로그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솔루니 회원 및 비회원 등 누구나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참여 가능하며, 솔루니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10월 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대교 솔루니 관계자는 "독서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학생들이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독서력을 높이고 일상 생활과 학습에 필요한 문해력을 기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대교]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