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은 매일 접속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풍등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접속 후 소원을 빌 수 있는 기회를 4번 얻게 되며 소원을 빌어 UR등급 초월의 돌, UR등급 특성의 돌,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
1000일 기념 이벤트 상점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상점에서 UR등급 특성의 돌, UR등급 초월의 돌, 마프르의 가호 등 고급 아이템들을 초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도 함께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오는 14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매일 아이템 혜택 3일 체험권, 매일 퀘스트 혜택 3일 체험권 등 풍성한 보상을 매일매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이용자들이 출석 체크를 남긴 일수에 따라 참여자 전원에게 누적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미있는 사연을 공유하는 ‘사연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