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의 홈쇼핑 앵콜 방송을 5일 토요일 오후 4시 10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9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 시 추석 연휴임에도 높은 호응을 받았던 ‘아이클레보 지니(G5)’에 대한 소비자들의 앵콜 방송 요청이 이어져 마련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를 ARS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 20만원대의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방송 사상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런칭 방송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클레보 지니(G5)’는 미세먼지로 인해 물걸레 기능 선호도가 높아지는 필요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한 3-in-1 제품이다. 전용물통이 탑재돼 원하는 물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를 동시해 작동할 수 있어 미세먼지청소에 최적화됐다. 또한 스마트폰 앱(APP)을 활용해 집 안팎에서 청소명령 및 제어, 예약청소 기능 등 언제 어디서든 원격청소가 가능하며,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첫 방송 이후 품절상태로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방송을 편성했다”며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준비한 방송 사상 최저가 가격 혜택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아이클레보 지니를 통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이미지. [자료제공=유진로봇]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