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방송·연예

노을, 12월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개최

기사등록 :2019-10-08 13:51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보컬그룹 노을이 연말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노을이 오는 12월 대구를 시작으로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노을은 오는 12월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 대전, 부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연말 투어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드라마 OST, Mnet '더콜2' 등 활발하게 활동하며 사랑받은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노을은 지난 7월에 첫 방송된 Mnet '더 콜 2'에서 특유의 감성이 가득 묻어나는 리메이크 무대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무대 등 매회 새로운 모습으로 재미와 볼거리를 더했다.

미션곡 '러빙 유(Loving U)' '휘파람' '레인(Rain)' '재껴라'를 공개할 때마다 실제 공연과 같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노을이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연관계자는 "노을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겨울 낭만을 배가 시켜줄 아름다운 하모니와 다양한 무대를 위해 노을과 공연 관계자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노을의 히트곡은 물론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와 함께 연말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노을의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은 오는 14일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