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는 23일 ㈜이텍솔루션(대표 이정현)이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주택 노후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있는 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가정은 주택 노후가 심각하게 진행된 조손가정으로 이텍솔루션은 집수리 전문가 2명과 100여만원의 재료비를 후원해 지붕보수 및 방충망 설치, 창고 칸막이 설치 등 주택을 전면보수했다.
경기 안성시는 23일 관내 소재 ㈜이텍솔루션(대표 이정현)이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주택 노후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작업을 진행했다.[사진=안성시청] |
이영주 이텍솔루션 전무는 "안성에서 기업 활동을 하면서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내 기업 및 민간자원과 연계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동가정의 복지욕구가 적극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텍솔루션은 반도체 장비 및 부품 도소매, 제조·수리 등 전기용 기계장비관련 기자재 도매업 전문 중소기업으로 지역사회 공헌에 관심을 갖고 매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