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복합 교육 센터 '커넥츠 캠퍼스'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강남 커넥츠 캠퍼스에서 '평생 수강권'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평생 수강권'은 강남 커넥츠 캠퍼스의 모든 수업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영어·중국어 등 어학 강좌부터 공무원·승무원·공기업 취업준비, 직무교육까지 145개에 달하는 모든 수업을 이용할 수 있는 형태로 미래를 준비하는 취준생·직장인들을 위해 기획됐다.
강남 커넥츠 캠퍼스의 평생 수강권은 전 영역에 걸친 모든 강좌를 연간 39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12개월 이내 1회 이상의 취업, 이직, 시험응시 등의 자료를 제출하면 1년 단위로 수강 기간이 매년 연장돼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 취업·이직 준비, 직무교육 관련 개인 일정에 따라 수강을 잠시 중단할 수 있는 휴지 신청도 연간 3회까지 할 수 있다.
수강 가능한 강좌는 토익∙토스∙오픽∙토플∙텝스∙회화 등 영단기 학원 강좌를 비롯해 중단기의 중국어 회화와 HSK, 공단기의 공무원 단과 등이다. 오는 12월 강좌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마케팅·개발·디자인·데이터분석 등 직무교육 및 공기업 및 승무원 대비 강좌들도 12월 이후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오는 11월 4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주변 친구∙동료∙지인과 함께 4명이 신청할 경우 1명에게 수강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면 수강료를 전액 돌려받을 수도 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