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JB금융그룹은 '대학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홍보대사 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브릿지(Bridge)'는 홍보 플랫폼의 변화 속에서 20대를 대변하는 대학생들이 JB금융그룹을 바로 알리고, 고객들과 진정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올해 처음 모집·선발된 5팀 20명의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은 내년 4월까지 6개월간 SNS를 통해 JB금융지주의 브랜드 홍보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가운데)과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이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사무실서 열린 '제1기 대학생 SNS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JB금융그룹] |
이들은 브랜드 관련 홍보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며, 결과물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JB금융그룹 및 홍보대사 개별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B금융그룹의 사내 웹진 '아우름' 기획에 참여하는 등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JB금융그룹은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 우수팀 및 개인에 별도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은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의 젊고 트렌디한 시각으로 만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한층 더 밀접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