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전국

자유총연맹 평택시 중앙동분회, 김장 나눔 봉사 펼쳐

기사등록 :2019-11-11 16:11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경기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는 11일 소외 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중앙동행정복지센터 전달했다.

회원들은 동절기를 앞두고 홀몸노인 등 취약계층에 따듯한 온정을 전달하고자 힘을 모아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기탁한 김치는 38박스(각 10Kg)다.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경기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가 11일 소외 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중앙동행정복지센터 전달했다.(왼쪽 세번째 김대규 동장)[사진=평택시청]2019.11.11 lsg0025@newspim.com

김정옥 분회장은 "김장을 담글 형편이 되지 않아 걱정이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규 중앙동장은 "이번 행사는 올해 경기 침체로 기업 및 단체의 김장김치 후원이 대폭 감소되고 태풍으로 배추 가격이 크게 인상되는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더 의미가 깊다"며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lsg0025@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