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사회

[2020 수능] 입시업체들, 오늘부터 온·오프라인 입시 설명회

기사등록 : 2019-11-14 09: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메가스터디교육, 이투스 14일 저녁부터 온라인 설명회 열어

[서울=뉴스핌] 김경민 기자 =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끝난 직후부터 입시 업체들의 설명회가 시작된다. 수험생들의 '정보 싸움'이 본격화 될 전망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은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2020 수능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생중계한다.

설명회 1부에선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가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이에 따른 수시 대비 및 정시 지원 전략을 제시한다. 2부 강연에선 박기호, 김종두 등 논술 강사들이 논술고사의 핵심 포인트를 설명하고 대학별·계열별 논술 실전 대비 방안을 알려준다.

[서울=뉴스핌] 백인혁 기자 =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여고에서 수험생들이 시험장으로 향하고 있다. 2019.11.14 dlsgur9757@newspim.com

이투스도 이날 오후 9시 '수능 가채점 분석 및 대응전략'을 주제로 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연다. 김병진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수능 가채점 결과를 분석, 수능 최저학력기준 충족 여부 및 점수대별 정시 지원 가능성을 강연한다.

수능이 끝난 뒤엔 오프라인 설명회도 잇따른다. 

종로학원하늘교육은 15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2020 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 수능 가채점 결과를 토대로 성적대별 지원 가능 대학을 전망하고 수시 논술·면접 응시 가이드라인도 제공한다. 임성호 대표, 오종운 평가이사, 장문성 종로학력개발원 원장 등이 강사로 나선다.

유웨이는 17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국어대 오바마홀에서 '2020 정시 가채점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만기 교육평가연구소장과 백승한 교육평가연구소 부소장이 수능 가채점 분석 및 점수대별 지원전략, 수능 이후 입시 체크리스트에 대해 알려준다.

대성학원은 12월 7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2020 대입 최종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갖는다.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센터장,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온다.

오프라인 입시 설명회 참가 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입시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kmkim@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