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오는 25일 낮 12시부터 '퍼플(PURPLE)'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20일 밝혔다. 베타 서비스(Beta Service) 시작일은 이달 27일이다.
퍼플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편의 기능,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다.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사진 = 엔씨소프트] 2019.11.20 giveit90@newspim.com |
엔씨(NC)는 11월 27일 퍼플 베타 서비스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최적화된 최상의 그래픽과 성능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 가능한 '게임 데이터 연동 메신저'도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퍼플에 다양한 기능들을 단계별로 추가할 계획이다.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게임 플레이 화면을 여러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11월 27일 출시하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을 퍼플에서 즐길 수 있다. 퍼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