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웅진코웨이는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두 달마다 맞춤 필터로 교체해주는 에어매칭필터를 탑재하고 고급스러운 리얼 패브릭 커버 디자인을 갖춘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에 두 달마다 교체하는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해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했으며,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웅진코웨이는 맞춤 청정과 감성 디자인 겸비한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사진=웅진코웨이] |
에어 매칭 필터는 사용 공간별 상황과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실내공기 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 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 필터 △매연 필터를 두 달마다 선택해 탑재할 수 있어 체계적인 맞춤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코웨이 공기청정기 최초로 전면 커버를 감각적인 패브릭 소재로 디자인했다. 방오가공과 발수 코팅으로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리얼 패브릭 소재이다.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 가지 컬러를 갖춘 커버는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커버는 추가 구매 가능하며, 탈부착이 쉬워 고객이 손쉽게 교체 할 수 있다.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생활 편의성도 강화했는데,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공기청정기 상단부의 수치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공기청정기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달 동안 렌탈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를 1만 원 할인해주며, 패브릭 커버는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2종 모두 제공한다.
웅진코웨이는 맞춤 청정과 감성 디자인 겸비한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사진=웅진코웨이] |
이제민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상품기획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는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함께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갖춘 공기청정기를 선호한다"며 "이번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실내공기 질 상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패브릭 디자인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 전 연령대 소비자의 많은 인기를 얻을 거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