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SC제일은행은 지인 또는 가족들과의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9월 출시된 '뉴타임카드'를 저녁 시간에 사용하면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뉴타임카드의 시간대별 할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저녁 시간대 타임할인 5% 외에 추가적으로 20% 포인트 할인을 더해주는 것이다.
[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2019.12.02 rplkim@newspim.com |
매일 오후 7~9시 사이에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월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25%까지 할인해준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사 업종 기준으로 한식, 갈비전문점, 한정식, 스낵, 일식회집, 중국음식, 서양음식, 위탁급식 등이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뉴타임카드 저녁할인 프로모션' 포스팅을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공유한 고객 중에서 추첨으로 100명을 골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주태욱 SC제일은행 리테일상품부 상무보는 "지난 달까지 진행된 점심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저녁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뉴타임카드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들과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rpl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