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웹젠, 웹게임 '뮤 이그니션2' 내달 7일부터 사전체험 시작

기사등록 : 2020-01-16 15:4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사전 체험
올 1분기 중 정식 서비스 예정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은 16일 신작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 2)'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뮤 이그니션2' 사전체험 일정을 공지했다.

웹젠은 이날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게임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회원으로 가입한 가입자는 누구나 오는 2월 7일부터 2월 9일까지 3일간 정식 서비스 전에 게임에 미리 접속해 볼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사진 = 웹젠] 2020.01.16 giveit90@newspim.com

단, 사전체험 기간 중 육성된 캐릭터 등 모든 게임 정보는 사전체험 기간이 끝나면 삭제된다.

기존 웹젠 게임 포털 회원은 추가 가입절차 없이 '뮤 이그니션2' 사전체험 기간에 접속할 수 있다.

오늘 운영을 시작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소개와 캐릭터 정보를 비롯한 게임 정보는 물론, 게임 서비스 일정 등의 새로운 소식도 가장 먼저 제공한다. 이외에 회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및 고객지원 기능도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레저형 PC 웹게임을 지향하는 '뮤 이그니션2'는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약 2000여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PC 웹게임이다. 전편인 '뮤 이그니션'은 2000년 국내에서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면서 흥행 수명이 짧은 PC웹게임으로는 드물게 4년동안 PC 웹게임 시장의 최고 인기작으로 현재도 서비스되고 있다.

웹젠은 '뮤 이그니션2'의 게임 회원을 모집하면서 사전체험 접속자들에게 제공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사전체험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모험자' 칭호를 지급한다. '모험자'는 추가 속성을 적용할 수 있어 초반에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사전체험 기간 중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회원 50명에게는 웹젠 게임포털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젠 보너스 캐시'를 선물한다.

웹젠은 2020년 1분기 중 별도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뮤 이그니션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giveit90@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