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신한 NEO AI 펀드랩·펀드·연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이 AI 기반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각종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점을 통해 가입시 특판RP를 제공하게 된다.
신한금융투자가 그룹사인 신한AI의 자문을 받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
신한금융투자에서 판매하는 AI기반 랩, 펀드, 연금 이벤트 대상상품에 가입할 경우 가입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신한 NEO AI 펀드랩 상품에 3000만원 이상 가입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최신형 노트북 및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또 전국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에서 신한 NEO AI 펀드랩 또는 펀드에 임의/거치식으로 500만원 이상 가입하면 2.8%짜리 특판RP를 제공하는 지점 전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전략부장은 "가장 진화한 인공지능 기술로 평가받는 딥러닝과 강화학습 기반의 금융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변동성 높은 시장에서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금융그룹 그룹사인 신한AI가 개발한 인공지능 투자자문 플랫폼 'NEO'는 과거 30년 이상 빅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해 금융시장을 예측하고, 최적의 포트폴리오와 상품을 추천하는 인공지능 솔루션이다. 앞서 신한금융투자는 지난달 28일 자문형 일임 운용 서비스 '신한 NEO AI 펀드랩'과 NEO의 자문을 통해 주요 ETF에 투자하는 '신한BNPPSHAI NEO 펀드'를 출시한 바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