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는 고객들의 편리한 중고차 구매를 돕고자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는 '카카오톡 채널' 리뉴얼을 통해 '제일 빠른 알림 서비스'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2020.02.28 Q2kim@newspim.com |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은 시승차컬렉션(시승차 인증 후 판매), TIME DEAL(기간 한정 할인 판매) 이벤트 소식을 카카오톡 채널 고객들에게만 먼저 알려준다.
시승차컬렉션은 자동차 제조사에서 고객 경험을 위해 단기간 운영한 차량을 인수해 200여가지 정밀 검사 및 품질 개선을 거친 차량을 판매한다. 평균 주행거리 3000km 내외의 신차급 시승 차량만 판매해 매물 등록 후 평균 5.8일 이내에 판매된다.
품질 인증 과정을 거쳐 판매 준비가 완료되면 홈페이지 등재와 동시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차량 입고 소식을 바로 알려준다.
TIME DEAL의 경우 예고 없이 오픈 했다가 종료되는 기간 한정 특별 세일 이벤트로 매물 정보를 먼저 확인하는 고객이 좋은 차량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공지 없이 게릴라성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만큼 고객 알림서비스가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현대캐피탈은 예상하고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카카오톡 채널 리뉴얼을 통해 평소 인증중고차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시승차 판매 소식과 특별 세일 이벤트 시작을 먼저 알려줄 수 있게 됐다"며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의 새로운 서비스와 중고차 관련 유용한 소식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