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증권·금융

더블유아이, '펭수' 에어팟 케이스 출시

기사등록 :2020-03-26 17:50

27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스토어 '위드샵'에서 판매

[서울=뉴스핌] 김형락 기자 = 더블유아이는 '펭수 에어팟 케이스(빅페이스)' 2가지를 새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스토어 '위드샵'을 통해 판매한다.

'펭수 에어팟 케이스'는 에어팟 1세대와 2세대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케이스 뚜껑이 분리되는 구조다. 펭수가 착용하고 있는 헤드셋으로 상단 뚜껑을 고정시킬 수 있다.

[서울=뉴스핌] 김형락 기자 = 펭수 에어팟 케이스와 에어팟 프로 케이스 2020.03.26 rock@newspim.com [자료=더블유아이]

더블유아이는 펭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액세서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달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펭수 지적재산권(IP)에 대한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면서다. 

지난 5일부터 판매한 '펭수 그립톡'은 1차 판매에서 출시되자마자 완판됐다. 지난 10일 2차 판매에서도 1시간만에 모든 수량이 품절됐다.

회사 관계자는 "펭수의 높은 인기로 제품 물량을 충분히 확보하기 위해 생산업체와 추가 발주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최대한 추가 물량을 확보해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ock@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