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빙그레가 자사 대표 브랜드 '슈퍼콘'의 신규 CF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유튜브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 참여한 '슈퍼콘 X 유산슬 CF'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슈퍼콘_유산슬패키지 [사진 = 빙그레] 2020.03.13 oneway@newspim.com |
유산슬은 방송인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면서 새로 만든 캐릭터로 지난해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큰 화제를 일으켰다.
빙그레는 지난달 11일 빙그레 아이스크림 SNS계정에 티저 이미지를 게시해 새로운 모델 기용 소식을 알린 바 있다. 13일에는 유산슬을 슈퍼콘 모델로 발탁하고 빙그레 SNS 채널에 신규 광고 영상을 게시했다.
빙그레 슈퍼콘은 지난 2018년 4월에 출시해 그 해 100억원 매출을 올린 뒤 지난해에는 180억원의 매출을 올린 히트 상품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작년에 손흥민을 모델로 한 마케팅 활동이 성공을 거두면서 슈퍼콘 매출 증대와 인지도 제고 등 큰 성과를 냈다"며 "올해도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유산슬씨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슈퍼콘의 성장세를 지속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