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Sh수협은행은 13일 서울 송파구 마천동 그린리버 지역아동센터에서 온라인 개학과 원격수업 지원을 위한 '사랑海 PC'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지난 13일, 송파구 마천동 그린리버 지역아동센터에서 온라인 개학과 원격수업 지원을 위한 '사랑海 PC' 전달식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이태욱 금융소비자보호부장(왼쪽 두 번째)과 이종명 송파구 그린리버 지역아동센터장(왼쪽 세 번째)이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0.04.14 rplkim@newspim.com |
이번 PC전달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전국 초중고의 온라인 개학이 이뤄진 상황에 지역아동센터 교육인프라를 지원해 학생들의 원격수업에 공백이 없도록 하자는 이동빈 은행장의 의지에서 추진됐다.
또한 수협은행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편하며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금융정보교육형 영상 콘텐츠도 확대해 일선 교육현장의 온라인 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Sh수협은행 이태욱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을 맞아 IT를 활용한 교육인프라 확보가 절실한 상황에서 수협은행은 학생들을 위한 PC 기증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을 계속해 교육공백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rpl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