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백진규 기자 = 농협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을 기념하기 위해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디지털 채널인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농협인터넷뱅킹에서 예적금 상품을 가입하거나, 대출을 신규 실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3회에 걸쳐 모두 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농협은행] 2020.04.26 bjgchina@newspim.com |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부모님께 드리는 꽃 같은 내맘 이벤트'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가족사진 촬영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15일 스승의날을 기념하는 '내 인생의 사부님께 전하는 꽃 같은 내맘 이벤트'는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21일 부부의날을 위한 '꽃 같은 프로포즈 이벤트'는 100명을 추첨하며 1등이 기혼인 경후 리마인드웨딩촬영권을, 미혼인 경우 프로포즈지원금 50만원을 제공하고 생화꽃바구니와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bjgchi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