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로얄, 암흑출몰, 암흑침공 등 다양한 콘텐츠 및 미션 수행을 통해 목표 달성 시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자료=넷마블] |
이용자들은 전야제 이벤트의 각 미션 달성 시 '축제의 초대장', '축제의 인장', '메달'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전야제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 장신구 합성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초대장과 인장은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100일 기념 축제 교환 상점에서 6성 영웅 소울스타, 120Lv 전설 장비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필드에 등장하는 고블린을 잡고 전 지역 스페셜 도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도둑을 잡아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전 지역 스페셜 도감 상자를 통해 지역 몬스터 카드를 획득하고 도감을 채워 넣을 수 있다.
또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와 함께 사전 오픈 됐던 배틀로얄 신규 맵 '수몰된 메티움' 을 정식 오픈하고 '암흑출몰' 콘텐츠 참여 시 최대 6성 영웅 소울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보상을 강화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