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가전에 컬러를 입히다" 위니아대우,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출시

기사등록 : 2020-06-18 08:3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2020년 올해 컬러 '슬레이트 블루' 채택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선출시 후 김치냉장고, 냉장고 등 계획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위니아대우는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가전 '클라쎄 팝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기존 클라쎄 브랜드의 심플함과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컬러·디자인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리즈는 2020년 올해의 트랜드 컬러인 '슬레이트 블루' 색상을 채택해 화사하면서도 안정감을 줬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클라쎄 팝에디션 시리즈 공기청정기와 전자레인지 [사진=위니아대우] 2020.06.18 iamkym@newspim.com

위니아대우는 이번 시리즈 중 공기청정기와 전자레인지를 먼저 선보인 뒤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 인증을 받은 36.3㎡(11평형) 제품이다. 단계별 필터링을 거쳐 효율적인 공기청정이 가능한 '에어 클린 시스템'을 적용했다.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새집증후군 유발물질과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하고 분해한다.

또 실내 공기청정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에어 클린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좋음'부터 '나쁨'까지 3단계 색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시간대에 공기 청정이 가능한 타이머 기능과 편안한 숙면을 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운전하는 취침모드도 적용했다.

전자레인지의 경우 유선형 디자인, 슬레이트 블루에 로즈골드 포인트 컬러를 통해 인테리어를 강조했다. 다이얼 방식으로 메뉴와 중량에 따라 시간을 설정해 7단계의 출력을 조절 할 수 있는 20리터 용량의 제품이다.

'C.R.S'를 탑재해 조리실 후면 2개의 요리거울이 고주파를 최적의 각도로 반사시켜 조리효율을 높인다. 고밀도 코팅으로 내구성과 청소성을 한층 높여 위생적인 조리도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인 클라쎄 팝에디션 전자레인지와 공기청정기는 각각 10만원대, 20만원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안병덕 위니아대우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했다"며 "전자레인지와 공기청정기를 시작으로 다음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iamkym@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