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에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웹젠은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출시 후 첫 번째 신규 캐릭터를 소개하고,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자료=웹젠] |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 사전 예약 기간 동안에 신청을 완료한 회원은 '축복의 보석'과 '영혼의 보석' 각 5개, '초급 탈것 물약' 10개와 '귀속 다이아' 1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는 '뮤(MU)'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의 캐릭터인 근접 전투에 특화된 '흑기사', 광역 스킬을 사용하는 '흑마법사', 그리고 각종 버프로 전투를 지원하는 '요정'과는 다른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는 어둠의 군주라는 이름에 걸맞은 '군주형' 캐릭터로, 길드와 파티 등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전장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다크로드'는 전투마 '다크호스'와 '다크스피릿'을 이용해 중거리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로, '다크스피릿'은 캐릭터와 함께 경험치를 획득하여 육성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뮤 이그니션2'의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는 오는 16일에 진행되는 3차 업데이트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웹젠은 '다크로드' 사전 예약 이벤트와 동시에,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일부터 7월 8일까지 저녁 7시마다 우편함으로 '에너지 수정'과 'GM 선물상자' 등이 전달된다. 또한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회원 중 50명을 선정해 '고급 GM 선물상자' 3개를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웹젠의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는 지난 3월 출시 후 지금까지 100개의 서버를 열고 서비스 중이며, 멀티플랫폼 시스템 '웹젠 리모트'를 게임에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