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롯데하이마트·삼성전자가 뭉쳤다...혜택 가득한 '삼성 브랜드위크' 진행

기사등록 : 2020-07-13 10:4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이달 19일까지 제품 사면 청구할인 및 엘포인트 적립 등 혜택 풍성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함께 13일부터 19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삼성 브랜드위크는 롯데온(ON),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행사다.

[사진=롯데하이마트] 2020.07.13 nrd8120@newspim.com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추가 택과 함께 선보인다. 에어컨과 TV, 냉장고, 세탁기와 더불어 으뜸효율가전 환급사업에 새로 추가돼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을 준비했다. 공기청정기와 청소기 등 중·소형 가전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 19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청구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해 준다.

삼성전자 기획전 모델을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3000포인트부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특히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2개 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8만 포인트까지 추가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31일까지 추가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에어컨과 의류건조기 등 행사 품목을 2개 품목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신청하면 엘포인트 50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해 최대 98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롯데온에서는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5만원까지 즉시 할인해 준다. 온·오프라인 동시 구매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과 롯데온에서 '0삼성 브랜드위크' 기획 모델을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준다.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의 2%를 엘포인트로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롯데오너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삼성전자 행사 모델을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오너스는 월 2900원 혹은 연 2만원을 내고 무료 배송, 할인 쿠폰 발급 등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 롯데오너스 회원 가입하고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nrd8120@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