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롯데렌터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8월 31일까지 단기렌터카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4시간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렌터카를 대여하고 사전 체크인(내륙 전 지점) 혹은 셀프 체크인(제주지점)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다음 대여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여름 휴가철 맞이 이벤트 [사진=롯데렌터카] |
롯데렌터카는 최근 제주오토하우스에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은 예약정보 확인, 추가 운전자 등록, 계약서 서명, 요금 결제 등 차량 대여에 필요한 절차를 미리 온라인에서 완료하고 지점에 방문하면 다른 과정 없이 신속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제주오토하우스에서는 친환경 전기차를 확대 운영한다. 테슬라 '모델3' 12대를 포함해 현대차 '코나EV' 기아차 '니로EV' 등 총 60대 이상의 전기차를 확보,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여름 시즌 이벤트와 셀프 체크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우 롯데렌탈 오토렌탈본부장은 "국내 여행지에 대한 매력이 재평가되면서 전국의 유명 관광지로 휴가를 계획하는 피서객들이 늘고 있다"며 "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Full Line Up을 구축하고 있다.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