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백지현 기자 = KB국민은행이 내달 3일부터 16일까지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을 통해 '부동산 랜선 세미나2'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KB부동산 리브온 앱에서 단독 공개하는 언택트 세미나로 진행된다.
[사진=KB국민은행] |
부동산 랜선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과 정부의 부동산 대책 발표에 따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과 내집 마련 전략을 살펴본다. 또 '부동산 전문가, 그들만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영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총 2부로 구성되며 1부에서는 입지분석 전문가인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필명 빠숑)이 출연해 올 상반기 부동산 시장 흐름을 살펴보고 하반기 부동산 시장을 전망한다.
2부에서는 박합수 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전문위원이 '혼돈의 부동산 시장 속 내집 마련 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특히 재개발, 재건축 투자 주의점부터 지역별 개발호재, 연령대별 내집 마련 방법 등을 조언한다.
앞서 지난 5월 '부동산 랜선 세미나1'은 16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부동산 전문가가 궁금했던 부분의 핵심을 짚어줘서 좋았다", "부동산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어 유익했다" 등 8백여건의 댓글이 달렸다.
세미나 기간 동안 기프티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미나 영상을 시청하고 리브온TV 유튜브 채널의 구독, 좋아요 버튼 클릭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lovus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