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게임빌, '별이되어라!' 체인지 2.0 초대형 업데이트

기사등록 : 2020-07-31 15:0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도전자 던전'과 '영웅 시스템' 전면 개편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를 편리하게 즐기고, 강화된 보상으로 캐릭터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는 '별되는 뭐든지 착!하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더욱 유저 친화적으로 변화했다. 특히 '도전자 던전'과 '영웅 시스템'을 전면 개편해 성장 효율을 높였고, '영웅 컬렉션' 시스템 도입과 장비 개편, 모든 영웅의 '퍼스트 임팩트' 등장 등 굵직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자료=게임빌]

'도전자 던전'은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요소인 각종 장비는 물론, '골드'와 '도전자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개편돼 한층 간편하고 빠른 성장이 가능해졌다. 매주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의 미궁'이 새롭게 등장해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장비 시스템 개편과 함께, 강화에 필요한 보상 수급 개선도 실시했다. 장비 시스템 개편에 따라 모든 유저들에게 더욱 강력한 새로운 직업 전용 장비를 지급했고, 기존 유저들은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장비를 갖출 수 있도록 추가 장비가 지급됐다. 또한 기존 장비는 레이드나 상점에서만 획득할 수 있었으나, 새로 개편되는 장비는 '도전자 던전', '상점 뽑기', '미궁 탐험대' 등 다양한 컨텐츠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새롭게 등장한 '컬렉션 시스템'은 기존의 '형상 변환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개선했다. 수집한 '컬렉션 카드'를 합성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영웅들을 '퍼스트 임팩트'로 진화시킬 수 있게 됐다. 기존 신위 단계에서 '인피니티 강화'를 10단계 이상 달성한 캐릭터는 모두 '퍼스트 임팩트'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총 110명에 달하는 모든 영웅의 승급이 가능해지면서 새롭고 창의적인 조합이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월드 보스 플레이 시간 단축, '드래곤 버스터' 개선 등 다양한 유저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 업데이트 이후 9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인피니티 9회 소환권' 50장과 '30만 루비'를 지급한다.

giveit90@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