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권민아 "AOA 멤버 SNS 언팔 이유?…설현은 방관자, 기억 지우고 싶어서"

기사등록 : 2020-08-06 14:1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AOA 전 멤버 권민아가 SNS에서 멤버들을 언팔로우한 이유를 공개했다.

권민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냥 털어놓겠다. 이 사진은 최근 FNC 관계자와 카톡하고 벌어진 일이었다. 빌었다는 그 상대방 언니의 입장문에 관계자분께 빌었다니. 거짓말은 하지 말아라"고 말했다.

걸그룹 AOA 전 멤버 권민아 <사진=이형석 사진기자>

이어 "빌려고 온 사람이 눈을 그렇게 뜨고 칼을 찾고 그 말투에 기억이 안난다에 눈은 똑바로 쳐다보고 기억이 안나는게 뭐 사과를 받겠느냐. 포기다"라며 당시 신지민의 행동을 다시 폭로했다.

권민아는 "아무튼 FNC 관계자분 카톡 보고 황당해서 또 극단적 시도했다가 소속사 매니저 동생이 일찍 달려와 대학병원에 실려갔었다"며 "그 언니는 연예계 활동 중단이라는 말이 있던데 잠잠해지면 돌아온다는 건가. 그 꼴 못 본다"고 말했다.

또 "스트레스로 수십번 쓰러졌고 아직도 쓰러진다. 근데 나을 거다. 악착같이 나아서 앞만 보고 살려고 노력할 거다. 근데 FNC라는 회사도 그렇고 상대방 언니도 진심어린 사과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웠나"라고 꼬집었다.

특히 권민아는 인스타그램에서 AOA 멤버들을 언팔로우한 이유에 대해 "절친 김씨는 저 신씨 언니가 김씨 욕하고 험담처럼 이야기 할때도 동요한 적 한번도 없다"고 설현을 언급했다.

이어 "오히려 저는 김씨를 원래 되게 아꼈던 친구였는데 신씨의 절친이라는 이유만으로 다가가지는 못하다가 걱정이 돼 진심어린 조언도 해주고 걱정했다. 당연히 제가 신씨 언니 때문에 힘들어했던 거 모든 멤버가 알고 있었고 끝에 이야기 나눌때 김씨는 자기는 아무렇게나 돼도 상관없고 그냥 이 상황이 싫다고 했다. 제 입장에서는 똑같은 방관자였고, 그 말도 서운했다"고 토로했다.

권민아는 "다른 김씨 동생은 마지막 다같이 신지민 언니랑 사과 같지도 않은 사과하러 와서 한다는 질문이 '좋았던 추억은?'이라더라. 그 친구는 어리다"며 또 다른 김씨 성을 가진 찬미를 언급했다.

그는 "서 언니는 절 진심으로 아껴주고 생각해준 건 맞지만 그 아무도 신지민 언니 앞에서 나서준 사람이 없다. 김씨 친구들은 충분히, 특히 절친 그 친구는 방관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팔로우를 제일 먼저 끊었다. 나중에는 AOA의 기억을 점점 지우고 싶어서 다 끊었다"고 언팔로우 이유를 밝혔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달 3일 AOA 팀 활동 당시 멤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로 인해 지민은 팀 탈퇴와 더불어 연예계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