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페퍼저축은행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2020.08.07 Q2kim@newspim.com |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페퍼저축은행은 주한호주상공회의소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와 임직원들은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를 통하여 의료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신규 확진이 감소세에 있지만, 지금까지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헌신 중인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페퍼저축은행 임직원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코로나 극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호주계 인공와우 전문기업 코클리어코리아와 페퍼저축은행 전속 배우인 최정우씨를 지목했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 의료진에게 1억 원 상당의 방호복을 지원하고, 저소득 아동을 위한 구호 식품 키트를 월드비전을 통해 지급한 바 있다. 또한 지난 4월 저축은행 업권 내에서는 선도적으로 전영업점에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했다.
q2kim@newspim.com